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평판 관리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좋은 평판을 유지하는 방법을 알아야 하는가?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내기 위해 정보를 찾는 데 지쳤는가? 만약 그렇다면, 다음의 기사가 유용하다는 것이 증명될 것이다.

회사의 평판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정보를 계속 읽어 보십시오.

세일 후에 당신의 고객을 확인해라.

큰 사업을 하더라도 이런 것을 실천해야 한다.

고객들은 마치 그들이 당신의 회사에 실제로 중요한 것처럼 느끼고 싶어한다.

고객에게 후속 조치를 취할 몇 가지 자동화된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또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보십시오.

웹 상에서 아주 개성 있는 사람인지 확인해라.

단순히 트윗을 보내고 메시지를 업데이트하는 것은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지 않는 한 결코 성공적이지 않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올리면, 가능한 한 빨리 그것에 답하도록 하라.

답을 잘 모르면 알게 될 것임을 알리고 알려야 한다.

불만족스러운 고객들을 가능한 한 행복하게 하도록 노력하라.

고객의 나쁜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일하는 것은 그들에게 만족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이것은 훨씬 더 유익하다.

만약 당신이 고객과의 판매를 넘어 기꺼이 일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새로운 고객을 갖게 되고 오래된 고객을 유지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주시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논평과 질문이 대답되기를 기대한다.

가급적 두 시간 이내에 즉각적으로 응답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업체들이 그렇게 방심하지 않기 때문에, 반응하는 것은 당신을 다른 사업체들보다 앞서게 할 수 있다.

온라인 상태에 주의하십시오.

구글은 고객 불만족으로 인해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우 부정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검색 엔진 결과의 상위권을 유지하는 것은 부정적인 논평들을 견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

보통 한달에 몇번씩 해야한다.

만약 당신이 사업을 한다면, 당신의 직원들을 정중히 대하라.

어떤 사업체들은 이렇게 하지 않고, 그것은 그들의 사업에 해를 끼친다.

만약 당신이 가난한 고용주라는 말이 퍼진다면, 많은 사람들이 당신과 거래를 거부할 수 있다.

개인적인 승진이나 거래는 항상 사적인 문제로 유지되어야 한다.

이것은 특히 만약 당신이 불만을 접수하고 상황을 바로잡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대폭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경우에 중요하다.

당신이 하고 싶지 않은 한 가지 일은 불평에 대해 많은 것을 게시하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다른 고객들이 그 거래를 얻을 수 있도록 많은 불평을 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고객 가까이에 머무르도록 노력하라.

만약 그들이 특정한 식당이나 다른 장소를 자주 찾는다면, 자주 가봐.

고객이 있는 곳에 있으면 고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많은 개인들은 사회적 상황에서 더 느긋하고 당신에게 더 개방적일 수 있다.

비즈니스가 확장됨에 따라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여기에는 반드시 해결해야 할 불만 사항들이 포함될 것이다.

또한, 여러분은 여러분의 반응에 전문적인 접근을 할 필요가 있다.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이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정직해지는 것을 포함할 것이다.

좋은 평판을 얻는 것은 진실성에 달려 있다.

고객이 구매를 받은 후에는 항상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많은 경우, 고객들이 새로운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기다리거나, 그는 즉시 문제를 알아차리지 못한다.

그들에게 체크인을 하는 것은 그들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가능한 문제들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봐, 이런 기사에 실릴 때 정말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어! 평판을 대할 때는 위의 정보를 이용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경험에 인내심을 가져라.

그러면 너의 사업에 잘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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