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한 엄청난 힌트 전문가들이 설명할 것이다

불면증에 대한 엄청난 힌트 전문가들이 설명할 것이다

불면증에 대한 엄청난 힌트 전문가들이 설명할 것이다

모든 생명체는 잠을 자야 하고, 인간도 예외는 아니다.

우리는 이 기간 동안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우리 자신을 재생시켜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잘 되지 않는 수면 루틴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매우 건강하지 않을 수 있다.

아래의 조언은 네가 어린아이처럼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만약 여러분의 불면증이 여러분의 수면을 빼앗는 것이라면, 여러분의 가족이나 가까운 친구로부터 마사지를 받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긴장을 풀고 여러분을 “잠든” 모드로 만드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에 대해 너무 많이 생각하지 말고 그냥 들어가서 자.

잠자리에 들기 약 한 시간 전에 컴퓨터를 끄고 TV를 끄십시오.

이 장치들은 너무 자극적이다.

그것들을 끄면 몸과 마음이 잠을 잘 준비를 할 수 있게 된다.

일정 시간 밤이 지나면 전자제품을 멀리하는 습관을 들여라.

만약 불면증에 시달리고 있다면, 시계 점검을 중단하라.

수면 전문가들은 시계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여러분의 주의를 많이 흐트러뜨릴 것이기 때문에 깨어있게 할 수 있다고 말한다.

시계가 시끄럽게 똑딱거리거나 특히 불이 켜진 시계는 피하십시오.

두 시계는 모두 졸음을 방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딱딱한 매트리스는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부드러운 수면은 신체가 필요로 하는 도움을 주지 않는다.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압박함으로써 불면증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당신은 편안한 딱딱한 매트리스에 투자함으로써 많은 잠 못 이루는 밤으로부터 자신을 구할 수 있다.

운동을 더 자주 해라.

여러분은 이것을 모를 수도 있지만, 직장인들은 육체적인 일을 하는 사람들보다 불면증을 더 많이 겪는다.

때때로 휴식을 취하려면 지칠 줄 알아야 한다.

다른 것이 없다면, 매일 저녁 30분 동안 걸어라.

햇볕을 쬐면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햇빛이 비치는 바깥에서 식사 시간을 갖도록 해라.

그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이 밤에 잠드는 데 필요한 멜라토닌을 생산하기 위해 분비선 자극을 제공한다.

잠에 관한 한 어른들은 아이들과 별로 다르지 않다.

그들은 또한 그들이 필요로 하는 나머지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일상이 필요하다.

매일 밤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목욕을 하거나 오디오북을 들어라.

건강한 수면을 촉진하기 위해 매일 이러한 것들을 동시에 하라.

매일 밤 정해진 시간에 잠자리에 들어야 한다.

너는 비록 깨닫지 못하더라도 습관적으로 일을 한다.

몸에 스케줄이 있으면 훨씬 더 잘 할 수 있을 거야.

같은 밤에 계속 자거라.

때가 되면 몸이 익숙해질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잠자는 동안 텔레비전, 음악, 빛과 같은 산만함이 불면증의 원인이 된다고 느끼지만, 고전 음악을 고려해보라.

많은 잠자는 사람들은 클래식 음악을 들음으로써 그들의 z를 얻는다.

그것은 마음을 진정시키고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며, 마침내 잠이 들도록 도와줄지도 모른다.

지나친 걱정은 많은 사람들을 밤에 깨게 하는 것이다.

청구서를 어떻게 지불할 것인가를 생각하며 깨어 있을 수는 없다.

하루 동안 가능한 한 많은 걱정을 없애라.

필요하다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끝내야 할 과제 목록을 모아라.

잠들기 전에 자극을 받지 않도록 하십시오.

비디오 게임, TV 시청, 논쟁 같은 모든 것이 뇌를 자극한다.

어떤 정신적 자극이라도 잠들려는 당신의 노력은 좌절될 것이다.

잠자기 전에 긴장을 풀어 보십시오.

이 조언들은 유익하며 당신의 일상에 적용되어야 한다.

이러한 조언들은 그들이 그들의 습관을 바꾸고 수면 습관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주었고, 그것들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도 그렇게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올바른 방향으로 한 걸음 나아가서 지금 잠자는 방법을 바꾸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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