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에 관한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상황을 더 쉽게 만들 때가 왔다.

농구에 관한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상황을 더 쉽게 만들 때가 왔다.

농구에 관한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상황을 더 쉽게 만들 때가 왔다.

만약 훌륭한 농구선수가 되는 것이 당신이 원했던 것이라면, 당신은 그것이 필요로 하는 헌신을 확실히 깨닫는다.

심지어 재미로 놀고 있을 때도, 여러분은 아마 그것을 가장 잘 하고 싶어할 것이다.

여기 있는 정보를 읽으면 앞으로의 농구 경기에서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을 많이 차지하면 크로스오버 기술을 배워야 한다.

공을 손에서 손으로 옮기는 것은 크로스오버다.

그 행동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빨리 실행되어야 한다.

크로스오버 드리블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자신의 강점을 강조하면 더 나은 농구선수가 될 수 있다.

당신이 경기의 스타가 되려고 하는 것을 그만두고 최선을 다한다면 당신의 팀은 더 많은 혜택을 받을 것이다.

명확한 자기 지식과 헌신적인 연습은 당신이 하는 일에 최고가 될 것이다.

바운스 패스는 제대로 했을 때 매우 효율적이다.

이것은 당신의 패스가 그의 허리 높이에서 받는 선수를 겨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용한 팁은 공이 받는 사람에게 대략 거리의 3/4를 튀게 하는 것이다.

이 모든 것은 많은 요인에 달려 있다.

자유투는 경기의 다른 부분과 마찬가지로 육체적인 만큼 정신적인 것이다.

물론 자유투를 만드는 방법을 몸으로 보여줄 수도 있다.

하지만 정신 상태가 좋지 않으면 성공하지 못한다.

긴장을 풀고 바구니에 집중해라.

이것이 너의 성공에 도움이 될 것이다.

상대를 파악하는 것은 빈틈없는 수비에 맞서 잘 해내는 좋은 방법이다.

스카우트 보고서를 따라다니며 그들의 게임에 대한 테이프를 보십시오.

상대 선수 중 누가 좌익 우익 우익 우익 우파인지 알아보십시오.

상대를 이해하면 효과적으로 수비를 할 수 있다.

똑똑한 수비수들은 훌륭한 수비수들이다.

게임을 향상시키기 위해 운동을 할 때, 발놀림과 근력에 힘쓰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의 몸은 당신이 srong 코어 근육을 가지고 있을 때 더 빨리 움직일 수 있고 더 균형잡힐 수 있을 것이다.

등, 엉덩이, 복부, 엉덩이의 근육 운동도 잊지 마라.

줄넘기는 발 속도를 높이는 데 사용될 수 있다.

갑자기 슈팅 슬럼프가 생겼다면 어깨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어깨의 위치가 잘못되었을 때, 당신의 슛은 성공할 것 같지 않다.

항상 바구니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어라.

우세한 어깨는 림에 완벽하게 맞춰야 한다.

누군가에게 네가 어떻게 테이프에서 연주하는지 분석하라고 해.

다르게 할 수 있는 게 보이니? 평가에는 솔직하되 지나치게 비판하지는 마라.

때때로 당신은 당신이 아닌 것으로 자신을 생각한다.

훌륭한 자유투수가 되기 위해, 각 샷 동안 사용할 루틴을 연습하고 개발하십시오.

이것은 편안함을 느끼게 하고 슛을 준비하게 하는 동작의 어떤 조합이 될 수 있다.

그러나 매번 똑같은 동작 조합이 되어야 한다.

빨리 하는 한, 일정한 일상이 있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의식을 치른 후에 자유투를 만드는 방법을 기억할 것이다.

이제 이 글을 다 읽었으니, 이 조언들을 실천에 옮겨야 할 시간이다.

이 글에서 배운 것을 농구 경기에 응용하라.

세 단계를 자세히 사용하면 성공으로 가는 길에 오를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