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몸매를 만드는 것을 도와라!

놀라운 몸매를 만드는 것을 도와라!

놀라운 몸매를 만드는 것을 도와라!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결코 그들의 운동 목표에 도달할 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당신의 건강 여행은 힘들거나 고통스러울 필요가 없다.

당신의 삶에 몇 가지 변화를 줌으로써, 당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특정한 건강 목표를 세우는 것은 정말로 동기부여를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실패에 집착하기보다는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극복하는 데 정신을 집중시킨다.

목표는 또한 당신이 아직 진행하지 않았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

운동 일과를 가끔 바꿔서 재미있게 보내세요.

예를 들어, 러닝머신에서 모든 운동을 하는 대신에, 동네를 산책하라.

다른 운동은 다른 결과를 낳는다.

당신이 하는 운동을 변화시키는 것은 신체가 하나의 특정한 운동에 적응하는 것을 방해하고, 이것은 신체의 효과를 감소시킬 수 있다.

복근 운동을 할 때, 너는 절대로 크런치 하는 데 온 정신을 집중해서는 안 된다.

25만개의 크런치를 수행하는 것은 단지 1파운드의 지방을 태울 뿐이라는 증거가 있다.

그래서, 만약 여러분이 크런치만 하고 있다면, 여러분은 가능한 한 많은 일을 하고 있지 않다.

그러므로 복근은 다른 방법으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운동을 하루 일과에 접목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항상 몸을 움직이는 것이다.

TV를 보는 동안, 코치에 앉기 보다는 일어나서 몇 가지 운동을 해라.

광고가 있을 때는 제자리에 걸거나 팔굽혀펴기를 할 수 있다.

앉아서 쉬면서 약간의 웨이트 트레이닝도 할 수 있다.

보통 앉아서 하는 활동을 하면서 계속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라.

매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에 대한 기록을 유지하라.

당신이 먹는 것과 당신이 하는 모든 운동을 기록하시오.

또한, 매일의 날씨에 주목하라.

그러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일상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정한 패턴을 관찰할 수 있을 것이다.

특정한 날에 운동을 할 수 없다면 그 이유를 기록하라.

러닝머신은 훌륭한 운동 옵션이지만, 밖에서 뛰는 것이 더 나을 수도 있다.

트레드밀은 사용하기 쉽고 매우 편리하지만, 포장도로에서 조깅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

매일 운동하기 위해 몇 분씩 새기시오.

엘리베이터를 이용하는 대신 직장에서 계단을 오르는 것 같은 간단한 것은 당신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m.

운동 정상적인 기상 시간 15분 전에 일어나면서 천천히 이것에 적응하고, 이 시간 동안 걷기, 짧은 유산소 운동이나 줄넘기 같은 가벼운 신체 활동을 하라.

이렇게 하면 하루를 멋지게 시작할 수 있고, 시간이 흐를수록 고쳐질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을 기를 수 있다.

매일 복근을 운동하는 것이 좋은 생각이라는 것은 일반적인 오해다.

이것은 이상적이지 않다.

다른 근육과 마찬가지로 복근도 주기적으로 쉬어야 한다.

각 운동 사이에 2, 3일을 기다리세요.

일이 좀 필요하겠지만, 궁극적으로 당신은 더 건강하고 건강한 사람이 될 것이다.

너는 더 나아 보일 것이고 또한 더 나아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유지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삶을 살 것이고 그 안에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을 것이다.

Close